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BTS 진, 요리 솜씨도 월클 "물회? 충분히 만들어"[푹다행][★밤TV]

  • 김노을 기자
  • 2024-08-20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이 요리 실력을 발휘했다.

1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는 진과 B1A4 산들이 입도한 가운데, 진이 요리 실력을 뽐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안정환은 이연복에게 "오늘 특별한 손님이 오기 때문에 요리를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정말 중요한 날이다"고 부탁했다. 안정환이 초대한 손님들의 정체는 어촌계장, 낙지 조업 선장, 섬의 옛 주민 부부였다.

이어 진을 향해 "너 요리 할 줄 안다고 하지 않았냐"고 물었고, 진은 "할 줄은 안다. 잘 하지는 못 한다"고 답했다.

그러면서도 "그러면 제가 물회를 좋아하니까 물회 만들어 봐도 되냐"고 요리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연복은 "진이 요리에 관심이 굉장히 많다. 요리법도 많이 물어본다"고 설명했다.

진은 "요리 실력은 '나 먹을 거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정도'라고 생각해서 남들에게 보여주기 부끄럽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물회는 워낙 좋아하는 음식이기도 하고, 자주 먹는다. 이 정도 재료면 충분히 만들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후 진은 익숙하게 전복을 손질하다가 "전복 내장도 먹으면 맛있다. 간단하게 전복 김밥이라도 해볼까 싶다"며 즉흥적으로 메뉴를 추가해 감탄을 자아냈다.
김노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