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온앤오프 상승세 거침 없다..9월 앙콘 전석 매진

  • 이승훈 기자
  • 2024-08-21

보이 그룹 온앤오프(ONF)의 서울 앵콜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온앤오프는 9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장충체육관에서 '2024 ONF CONCERT [SPOTLIGHT:THE HIDDEN SHADOW]'를 개최하는 가운데, 지난 16일과 19일 진행된 선예매와 일반 예매에서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지난 4월 진행된 '2024 ONF CONCERT [SPOTLIGHT] IN SEOUL' 이후 약 5개월 만에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군 전역 후 미니 7집 앨범과 미니 8집 앨범 활동을 통해 군백기가 무색할 정도로 탄탄한 실력을 선보이며 올라운더 그룹으로서 역량을 입증한 결과라고 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다.

또한 일본 제프 투어에 이어 지난 16일 토론토를 시작으로 몬트리올, 뉴욕, 시카고, 애틀랜타, 댈러스, 덴버, 로스앤젤레스까지 총 8개 도시에서 북미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온앤오프는 글로벌 팬덤까지 사로잡으며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이러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온앤오프는 이번 앵콜 콘서트에서 미니 8집 앨범 수록 곡의 새로운 무대를 포함, 그동안 팬들이 보고싶어 한 무대 등 더욱 강력한 퍼포먼스와 라이브 무대를 준비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온앤오프의 앵콜 콘서트 '2024 ONF CONCERT [SPOTLIGHT:THE HIDDEN SHADOW]'는 9월 21 오후 6시와 22일 오후 5시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