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아이돌픽(idolpick) 위클리 투표에서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진은 아이돌픽 8월 2주차(8월 12일~8월 18일) 위클리 투표에서 10만 8398픽을 얻어 남자 아이돌 개인 부문 1위에 올랐다. 이는 아이돌픽 위클리 모든 부문을 통틀어 최다 득표수다.
진은 지난 7월 2주차 위클리 투표에서도 7만 5373픽을 얻어 남자 아이돌 개인 부문 1위에 올랐으며, 위클리 모든 부문을 통틀어 최다 득표수를 기록했다.
비주얼과 실력, 인성까지 갖춘 완성형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진은 여러 투표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절대 강자 면모를 보여줬다.
진은 아이돌픽에서 진행한 스페셜 투표 '눈웃음이 매력적인 아이돌', '전역후 활동이 기대되는 아이돌', '볼캡이 잘 어울리는 아이돌', '잡지 커버 모델에 잘 어울리는 아이돌', '수상 스포츠와 잘 어울리는 아이돌', '이온 음료 광고와 잘 어울리는 아이돌', '여름휴가를 함께 즐기고 싶은 아이돌', '무대 직캠이 기대되는 아이돌', '아이스크림 모델로 잘 어울리는 아이돌' 등 1위에 올라 그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입증했다.
한편 전역 후 자체 단독 예능 '달려라 석진'과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 출연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최강의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진은 새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도 높이며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활동에 전 세계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