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현영, 코 재수술 예고? "보형물 비치기 시작..윈터 스타일 궁금"[종합]

  • 김노을 기자
  • 2024-08-23
방송인 현영이 코 성형 상담을 받는 과정에서 그룹 에스파 멤버 윈터를 언급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현영누나누나의'에는 '20년 전 코 성형한 현영의 심각한 현재 상태? 결국 재수술까지. 카리나 코, 콧소리 원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현영은 이정민 전 아나운서의 남편이 운영하는 이비인후과를 찾아 코 성형 상담을 받았다.

그는 "내 코가 자연산이 아니다. 만약 부기만 빨리 뺄 수 있다면"이라고 재수술 의지를 내비쳤다.

현영과 마주한 의사는 "내 눈에는 (현영의) 코 끝 보형물이 조금씩 비추는 게 보인다. 아마도 곧 재수술을 해야 할 것 같다"고 진단했다.

이에 현영은 거울로 자신의 코를 살피다 "요즘은 어떤 스타일의 코가 유행하냐"고 물었고, 의사는 "최근 워너비 코로 많이 말하는 게 카리나나 윈터"라고 답했다.

이어 "요즘에는 반버선, 버선코는 선호하지 않는 것 같다. 조금 더 길이감을 주는 직각 느낌을 선호한다"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현영은 "그럼 내가 윈터 스타일로 (코를) 바꾸면 어떨 것 같냐"고 물었다.

그러자 의사는 "그보다 코가 바뀐 모습을 받아들일 수 있는지가 중요할 것 같다. 연예인들은 그런 면에 있어서 좀 보수적이다. 실제로 코 성형 후 원래 이미지와 달라져서 다시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분들도 있었다"고 말했다.
김노을 기자 | star@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