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지민, '결혼 예정' ♥김준호에 공개 고백 "알러뷰!" [부코페] [스타현장]

  • 부산=최혜진 기자
  • 2024-08-23
'제1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에서 김지민이 공개 연애 중인 김준호에게 공개 고백을 했다.

23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부코페' 개막식이 개최됐다. 개그맨 장동민과 유세윤은 사회를 맡았다.

이날 개막식은 '부코페'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블루카펫'으로 포문을 열었다. 블루카펫에는 '숏별클럽', '만담어셈블@부코페' 그리고 '개그콘서트'와 '쇼그맨', '서울코미디올스타스'뿐만 아니라 수준 높은 공연을 펼칠 해외 공연팀까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셀럽으로 미녀 개그우먼 군단인 김지민, 나현영, 채효령, 장슬기, 한윤서가 블루카펫에 올랐다.

김지민은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을 가득 채운 관객들에게 "정말 더운데 와주셔 정말 감사하다. 재밌는 공연 많이 준비했으니 끝까지 즐기고 가셔라"고 말했다.

블루카펫 MC를 맡은 개그맨 서태훈은 김지민와 공개 연애 중인 '부코페' 집행위원장인 김준호를 언급하며 "이 공연을 준비한 김준호에게 한 마디(해 달라)"라고 부탁했다. 이에 김지민은 주저 없이 "알러뷰(사랑해)!"라고 공개 고백했다. 그의 뜨거운 고백에 관객들은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앞서 김준호는 지난 22일 서울 중구 SK남산그린빌딩에서 진행된 '니돈내산 독박투어3' 기자간담회에서 김지민과의 결혼 계획을 밝힌 바 있다. 당시 김준호는 결혼 관련 질문이 나오자 "이번에 체코 갔다 와서 지민이한테 '결혼하면 신혼여행은 유럽 쪽이 어떻겠냐'고 말을 했다. 내년 정도에는 하지 않을까 싶다"고 답했다.

한편 이번 '부코페'에서는 국내외를 대표하는 10개국 32개 팀이 참가, 유명 코미디언뿐만 아니라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출연한다. 오는 9월 1일까지 부산 전역에서 진행된다.
부산=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