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에이리언: 로물루스', 100만 관객 돌파..3년간 공포물 중 '최고 흥행' [공식]

  • 김나라 기자
  • 2024-08-24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4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20분 기준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누적 관객 수 101만 2120명을 기록했다.

이로써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이달 14일 개봉 이후 11일 만에 100만 고지를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이는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 '오멘: 저주의 시작', '프레디의 피자가게', '놉' 등 최근 3년간 개봉한 공포 및 스릴러 장르 영화 중에서도 단연 최고 스코어로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8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자리 역시 이어가고 있어, 올여름 화제작임을 입증하고 있다.

'에이리언' 시리즈의 명성을 다시 한번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원작자이자 프리퀄을 만든 리들리 스콧 감독이 연출한 '프로메테우스'의 최종 스코어 97만 명을 훌쩍 뛰어넘으며 시리즈의 부흥을 예고하고 있는 것.

연출을 맡은 페데 알바레즈 감독의 흥행작 '맨 인 더 다크'(2016)의 최종 누적 관객 수인 100만 명 역시 뛰어넘어 앞으로의 흥행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보다 나은 삶을 찾기 위해 식민지를 떠난 청년들이 버려진 우주 기지 로물루스에 도착한 후 에이리언의 무자비한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면서 생존을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서바이벌 스릴러 영화다. '에이리언: 커버넌트'(2017) 이후 7년 만의 신작이다.
김나라 기자 | kimcountr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