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신화 이민우, 아이돌 최초 '누드집' 낸 사연 밝힌다 [살림남]

  • 김나라 기자
  • 2024-08-24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신화 멤버 이민우가 아이돌 그룹 최초 '누드집'을 낸 사연을 공개한다.

오늘(2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가수 박서진에게 푹 빠진 이민우 어머니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이민우 어머니는 집안 거실부터 침실까지 집안을 온통 박서진 굿즈로 꾸며 놓은 것은 물론, 휴대폰 배경화면까지 박서진 사진으로 해 놓는 등 박서진에게 제대로 입덕한 모습을 보인다.

특히 이민우 어머니는 산책을 하고 돌아온 남편이 박서진 우산을 사용한 것을 알고 "박서진 굿즈에 손대지 말라"라며 으름장을 놓는가 하면, 박서진 쿠션을 깔고 앉은 남편에게 호통을 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민우 아버지는 "박서진을 좋아하는 것까진 괜찮은데 너무 과하다. 나를 좀 그렇게 모셔봐라"라며 아내의 팬심에 질투하는 모습을 보인다.

박서진에 밀려 찬밥 신세가 된 남편과 아들을 뒤로하고 이민우 어머니는 하루 종일 박서진 영상을 보며 덕질을 이어간다. 2019년 처음 장구를 배우기 시작했던 이민우 어머니는 박서진의 장구 퍼포먼스에 푹 빠져 지금 신입 닻별(박서진 공식 팬클럽)까지 됐다고.

이민우는 앞서 치매 초기와 경도 우울증 판정을 받았던 어머니가 눈에 띄게 밝아진 모습을 보이자, 박서진에게 어머니의 장구 레슨까지 부탁하기에 이른다. 특히 'M복근'으로 유명한 원조 몸짱 이민우는 앞서 '100일 보디 프로필 프로젝트'를 선언한 박서진에게 운동을 가르쳐 주겠다며 재능 품앗이를 제안하고, 박서진은 달라진 복근과 인바디 결과를 공개할 예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 박서진은 이민우에게 "보디 프로필을 찍어봤냐"라고 묻고, 이민우는 "그보다 더 심한 걸 찍었다"라며 아이돌 그룹 최초 누드집을 발간했었던 신화의 파격 행보를 공개한다. 신화의 누드집을 본 은지원은 "신화는 우리(젝스키스)보다 낫다"라고 당시를 추억했는데, 그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살림남'은 금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김나라 기자 | kimcountry@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