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MEOVV'(미야오) 두 번째 멤버 '가원(GAWON)'이 강렬한 임팩트와 함께 등장했다.
지난 24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MEOVV'(미야오) 가원의 새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가원은 시원시원한 자신의 이미지를 훤하게 드러내는 올백 헤어, 힙한 스타일링으로 'MEOVV'(미야오)의 색깔을 더욱 분명히 하고 있다.
앞서 최초로 공개된 'MEOVV'(미야오) 멤버 엘라에 이어 가원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까지 공개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가원은 화려한 이목구비에 압도적 피지컬까지 더해진 완성형 비주얼로 'MEOVV'(미야오)를 기다리는 글로벌 팬들의 환호를 유발했고, 해당 영상은 엘라의 트레일러 영상에 이어 또 한번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랭크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렇듯 가원은 트레일러 영상과 콘셉트 사진을 통해 'MEOVV'(미야오)의 두 번째 멤버로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유니크한 마스크와 우월한 피지컬까지, 등장부터 남다른 포스를 자랑하는 가원의 활약이 궁금해진다.
한편, 더블랙레이블의 첫 번째 걸그룹 'MEOVV'(미야오)는 오는 9월 데뷔를 확정 짓고 순차적으로 멤버 공개 중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