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권유리, tvN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합류..고수X이학주 호흡[공식]

  • 윤상근 기자
  • 2024-08-26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권유리가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을 통해 형사로 변신한다.

권유리는 오는 10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 극본 박치형, 기획 CJ ENM, 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에 합류한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제1회 KT스튜디오지니 시리즈 공모전 대상 수상작.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리는 작품이며, 권유리를 비롯해 고수, 백지원, 이학주 등이 합류를 결정했다.

권유리는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에서 광역수사대 범죄수사팀 형사 안서윤을 맡아, 불법과 합법을 넘나들며 사건을 해결하는 이한신과 공조해 정의를 구현하는 모습으로 극에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안서윤은 뛰어난 눈썰미와 강한 책임감으로 업무에 탁월한 능력을 보이는 에이스 형사로, 권유리는 이를 위해 외적인 스타일링부터 다채로운 액션까지 색다른 매력을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권유리는 "많은 시청자분들께서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의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매력을 느껴 주실 거라 믿는다. 훌륭하신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 배우분들과 함께 좋은 에너지로 촬영에 임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