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내 아이의 사생활' 도경완♥장윤정, 자녀 미국으로..생애 첫 도전

  • 최혜진 기자
  • 2024-08-28
'내 아이의 사생활'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28일 ENA 새 예능 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오는 9월 7일 첫 방송되는 '내 아이의 사생활'은 품 안의 자식들의 생애 첫 도전을 통해 어른들은 몰랐던 아이들의 사생활을 지켜볼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메인 포스터에는 프로그램 MC를 맡은 '도장부부'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느껴지는 두 사람의 안정적인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포스터에는 스티커, 종이접기 등 귀여운 요소들이 곳곳에 배치돼 있어, 이 프로그램의 주인공이 아이들임을 짐작할 수 있다. '도장부부' 역시 MC이자 '도도남매' 연우-하영이의 미국 여행을 지켜보는 부모 역할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또한 늦둥이 막내 여동생의 첫 한국행에 동행한 문메이슨 3형제의 좌충우돌 육아 도전, 11년 죽마고우 추사랑-유토가 떠나는 둘만의 첫 해외여행 등 매회 화제의 아이들의 다양한 첫 도전이 그려질 전망.

이와 관련 제작진은 "장윤정-도경완 부부는 부모의 마음으로 다양한 아이들의 첫 도전을 지켜보고, 공감되는 멘트와 조언을 하며 '내생활' MC로서 최고의 자질을 보여줬다"며 "'내생활'에서 펼쳐질 '도장부부'의 활약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내 아이의 사생활'은 오는 9월 7일 토요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