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하하, 양세찬 前여친 실물 후기 "지예은 보다 훨씬 예뻐"[★밤TView][런닝맨]

  • 정은채 기자
  • 2024-09-01
'런닝맨' 하하가 양세찬의 전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717회에서는 '8월 생일' 주인공 유재석-하하-송지효의 생일상과 케이크 배지를 건 주사위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날 아무런 아이템도 얻지 못한 지예은은 양세찬의 옆자리를 사수하며 호감을 얻고자 했다. 이에 양세찬이 "뭘 잘 보여야 오빠가 뭘 해주려고 하지. 너 이럴 때만 오빠고 이럴 때만 애교지?"라고 하자 지예은은 "나 얼굴 안 봐요. 나 심성 봐, 심성"이라며 이상형을 바꿔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지예은의 애교에 홀랑 넘어간 양세찬이 자기 음식을 계속 지예은에 양보하자 옆에 있던 하하는 "너 왜 자꾸 주는데"라며 발끈했다. 이에 양세찬은 "얼굴 안 본대잖아"라고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김아영은 돌연 양세찬에게 "세찬 선배님은 이상형이 어떻게 되세요?"라고 의심스러운 질문을 던지며, 사각 관계의 가능성까지 암시해 런닝맨 멤버들을 흥분케 했다. 이를 들은 양세찬은 "(이런 질문) 오랜만인데"라며 "나 되게 보수적이야. 내 말 잘 들어야 해"라고 다소 과격한 조건을 언급해 질색하게 했다.

그 가운데 지예은과 같은 SNL 출신 크루 김아영-주현영은 양세찬에게 "(지)예은이 착한 남자 좋아해요"라고 했다. 이에 양세찬이 "근데 얘 얼굴 본 대잖아"라고 하자 지예은은 수긍하며 "얼굴 봐요"라고 했다. 그러자 양세찬은 "근데 미안한데 나도 얼굴 봐. 얼굴 많이 봐"라며 간접적으로 지예은을 저격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하하 역시 이에 가세하며 지예은에게 "솔직히 나 얘(양세찬) 전 여자친구 알거든? 걔가 (너보다) 훨씬 예뻐"라고 해 지예은을 당황케 했다. 지예은이 "나 예쁜데"라고 했지만 하하는 "너도 예쁜데 너는 약간 귀여운 스타일. 얘 전 여자친구는 아름다워. 네가 아름다운 건 아니잖아"라고 돌직구를 날려 결국 지예은을 울렸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