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슈퍼 루키' 메이딘, 데뷔 전부터 日 팬콘 '신청 폭주'

  • 한해선 기자
  • 2024-09-02

그룹 메이딘(MADEIN)이 정식 데뷔 전부터 일본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글로벌 스타의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다.

메이딘(마시로, 예서, 미유, 수혜, 가은, 세리나, 나고미)은 오는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 오릭스 극장에서 팬 콘서트 'MADEIN "ADVENTURE" 2024(메이딘 어드벤처 2024)'를 개최한다. 메이딘은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팬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하며 5세대 걸그룹의 기대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일본 주요 매체들은 메이딘의 데뷔와 팬 콘서트 개최 소식을 다루며 "멤버 다수가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으로 구성되어 실력과 비주얼에 대한 기대가 크다", "첫 팬 콘서트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팬 콘서트의 티켓은 추첨제로 판매되며, 일반 판매 여부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팬 콘서트 장소는 2400석 규모로, 콘서트가 진행되는 양일 간 4800석의 티켓이 준비됐지만 현재까지 약 두 배 이상의 신청자가 몰렸다. 이는 데뷔 전 이례적인 행보로, 현지에서 메이딘의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메이딘은 케플러(Kep1er) 멤버로 일본에서도 활발히 활동한 마시로와 예서, 방송 당시 현지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프로듀스 101 재팬 더 걸스(PRODUCE 101 JAPAN THE GIRLS)' 상위권에 오른 세리나와 나고미, 그리고 라임라잇(LIMELIGHT)으로 얼굴을 알렸던 미유, 수혜, 가은으로 구성되어 있어 데뷔 전부터 일본 내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일본 최대 패션 축제인 '도쿄 걸즈 컬렉션(TOKYO GIRLS COLLECTION, 이하 TGC)'의 공식 매거진 '도쿄 레지던트(TOKYO RESIDENT)'의 커버를 장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메이딘은 데뷔와 관련된 소식이 발표될 때마다 관련 키워드가 일본 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메이딘은 오는 3일 데뷔 EP '상승'을 발매 할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