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짙어진 이준호, 잘생겼다![화보]

  • 한해선 기자
  • 2024-09-02

이준호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노블레스'와 함께한 디지털 커버 3종을 공개했다.

깊은 취향과 하이엔드 컬쳐의 멤버십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노블레스'는 9월 2일 가수 겸 배우 이준호 그리고 LVMH 그룹의 남성 하이엔드 토탈 브랜드 벨루티(Berluti)와 함께한 디지털 커버 3종을 공개했다.

1개의 무빙 커버와 2종의 스틸 커버 속 이준호는 벨루티의 아이코닉한 파티나 원 주르 레더 자켓,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의 스웨이드 자켓, 무스탕 시어링 자켓 등을 입고 짙은 레더의 그라데이션과 잘 어울리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빛냈다.


차기작인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를 준비하느라 유난히 뜨거웠던 여름을 보낸 이준호는 벨루티의 아이코닉 모델과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의 레디투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해냄과 동시에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본인만의 매력을 여실히 드러내면서 계절감과 더불어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줬다.

공개된 '노블레스' 디지털 커버 3종 외에 화보와 패션 필름은 9월 3일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9월 중순에는 '멘노블레스'에서 3종의 디지털 커버가 추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각 매거진에서 바라보는 이준호와 벨루티의 케미스트리는 벨루티 카카오 채널과 각 매거진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