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유니스, 부산에 떴다..데뷔 첫 여행 예능 24일 첫 공개

  • 이승훈 기자
  • 2024-09-03

걸 그룹 유니스(UNIS)가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에 도전한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24일 부산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비짓부산(VISIT BUSAN)'을 통해 리얼리티 웹 예능 '유니버스 투어(UNIBUS TOUR)'를 선보인다.

'유니버스 투어'는 부산으로 첫 완전체 여행을 떠난 유니스를 그린다. 1박 2일간 멤버들은 부산 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지역의 먹거리부터 랜드마크와 숨은 명소 곳곳을 찾아다닌다. 힐링 감성과 더불어 열정, 승부욕이 공존하는 유니스의 다이내믹한 여행기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그간 유니스는 'SUPERWOMAN(슈퍼우먼)'과 '너만 몰라'로 활발히 활동하며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번 '유니버스 투어'를 통해서는 무대에서 볼 수 없던 리얼하고 색다른 매력들을 펼쳐낼 예정이다. 유니스가 여행을 하면서 자연스레 보여줄 예능 센스와 유쾌한 케미스트리 또한 놓쳐서는 안 될 관전 포인트다.

3일 오후 6시에는 '유니버스 투어'의 예고편도 만나볼 수 있다. 이후 '유니버스 투어'는 2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6시 부산관광 유튜브 채널 '비짓부산(VISIT BUSAN)'을 통해 공개된다.

유니스는 지난달 6일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로 약 5개월 만에 컴백했다. 이들은 앨범 발매와 동시에 다양한 아이튠즈 차트를 석권하며 한층 더 강력해진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초동 판매량 역시 6만 장 이상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이처럼 유니스는 음원과 음반을 비롯한 다양한 지표에서 성장 상승 곡선을 그리며 'CURIOUS' 활동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다.

유니스의 '유니버스 투어'는 24일 오후 6시 첫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