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2관왕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한국소비자포럼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인물·문화 부문 대상 수상자를 발표했다. K-컬처와 K-POP이 글로벌 문화산업에 미치는 영향력이 커짐에 따라, 한국소비자포럼은 올해부터 국내뿐만 아니라 베트남 현지에서도 소비자 투표를 실시하여 탁월한 활동으로 한류의 위상을 드높인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하고 널리 알리고 있다.
임영웅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남자 솔로 가수' 부문과 '올해의 광고 모델(남자)' 부문에서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임영웅은 앞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광고 모델(남자)'과 '올해의 트로트 가수(남자)'를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으며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광고 모델(남자)'과 '올해의 남자 솔로 가수'를 수상했다. 2023년에도 '올해의 남자 솔로 가수'를 받았다. 2024년 수상으로 3년 연속 '올해의 남자 솔로 가수' 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가수임을 또 한 번 입증했다.
한편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규모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올해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브랜드 어워즈이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한다.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인물·문화 부문은 언론보도, 방송프로그램, SNS, 주요 포털사이트의 콘텐츠평판과 전문기관 인증 등에 기초한 주요 이슈 분석을 통해 262개 브랜드를 1차 선별하고, 이 후보들을 대상으로 지난 7월 8일부터 21일까지 국내 및 베트남에서 2주간 대규모 소비자 투표가 진행됐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