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데블스 플랜2' PD "김태호 PD도 게임 시뮬레이션 참가..배신·눈물 난리"

  • 파주=안윤지 기자
  • 2024-09-04
'데블스 플랜2' 정종연 PD가 제작사 테오 소속 PD들과 함께 게임 시뮬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데블스 플랜2'는 지난 2일 오후 파주 스튜디오 유지니아에서 세트 비짓을 진행했다.

정 PD는 게임 시뮬레이션과 관련해 "사실 게임마다 다르고 플레이어들의 수준별로도 많이 했다. 예를 들어, 우리가 뭔가 중요한 요소를 숨겼는데 언제 발견하는지 혹은 뭐 이 게임이 일방적인 요소가 있는지 다 테스트해 봤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게임마다 너무 다양하지만 보통 시뮬레이션은 최소 다섯 번은 하는 것 같다. 그래도 완성이 안 되면 또 시뮬레이션을 계속해야 하는 상황인데 이것도 익숙해지면 또 익숙해지는 대로 또 잘 안되니까 테오에 있는 모든 시설을 다 게임 동에 있는 방처럼 활용하면서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정종연 PD는 테오 소속 PD들뿐만 아니라 대표인 김태호 PD도 함께 시뮬레이션에 참여했다고 말하며 "자기들끼리 배신하고 울고 난리 났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데블스 플랜'은 다양한 직업군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으로, 지난해 시즌1이 공개된 바 있다. 시즌2는 오는 2025년 공개된다.
파주=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