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정유미, 박서준에 깜짝 플러팅.."너무 잘생겼다" [서진이네2]

  • 이승훈 기자
  • 2024-09-06

배우 정유미가 박서준 비주얼에 감탄했다.

6일 오후 방송된 tvN '서진이네2' 마지막회에서는 아이슬란드 '서진뚝배기'의 마지막 영업과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가 총출동한 한국에서의 종무식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유미는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옷이 없었다. 내 거다. 입을 게 없었다"면서 스타일리스트가 준비한 옷이 아닌, 실제 자신의 옷을 입고 왔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도 정유미는 최우식을 향해 "넌 머리 왜 그래?"라며 저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최우식은 "누난 머리 왜 그래? 누난 왜 공주 옷 입고 왔어?"라며 맞받아쳤고, 정유미는 "여름엔 이런 옷 밖에 없다. 블랙보다는 화이트가 나을 것 같아서 입고 왔다"라고 해명했다.


특히 정유미는 박서준을 바라보며 "너도 잘생겨졌다. 얼굴이 좋은데? 방송으로만 보다가"라고 이야기해 박서준을 당황케 만들었다. 박서준은 "그때는 맨날 썩어 있었다. 내가 봐도 내 얼굴이 너무 푸석푸석하더라"라고 전했다.

이에 정유미는 "최근에 내가 본 네 얼굴이 다 방송 얼굴이어서. 너 지금 봤는데 너무 잘생겼다. 까먹고 있었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서진이네'는 찬바람 부는 북유럽 아이슬란드에서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 등이 출연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