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윤가이, MBC '언더커버 하이스쿨' 합류..서강준과 호흡

  • 문완식 기자
  • 2024-09-10
배우 윤가이가 국정원 요원으로 변신한다.

10일 위엔터테인먼트는 "윤가이가 M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 극본 임영빈, 연출 최정인,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슬링샷스튜디오)'은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쫓기 위해 신분을 숨기고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 정해성(서강준 분)의 좌충우돌 N차 고딩 활약기를 그린 코믹 활극이다. 윤가이는 극 중 국정원 요원으로 분하며, 서강준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윤가이는 지난 2018년 영화 '선희와 슬기'로 데뷔한 이래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윤가이는 그동안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닥터 차정숙', '마당이 있는 집', '악귀'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윤가이는 쿠팡플레이 예능 'SNL 코리아'를 통해 개성 강한 캐릭터의 향연을 선보이며 예능감까지 증명했다. 윤가이만의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만큼 '언더커버 하이스쿨'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변신에도 이목이 쏠린다.

한편, 윤가이가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오는 2025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