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신지 "god와 멀어진 계기 있었다..멤버들마다 스캔들" [신랑수업]

  • 윤성열 기자
  • 2024-09-12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god 멤버 데니안의 26년 지기로 '신랑수업'을 찾았다.

신지는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 출연해 데니안을 코칭하는 일일 선생님으로 나섰다.

이날 신지는 개그우먼 이국주와 함께 시골집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는 데니안을 찾아가 반가움을 안겼다. 신지는 "우리가 팁을 좀 줘야 해"라며 데니안이 사랑받는 남자가 될 수 있도록 코칭을 이어가 웃음을 안겼다.

특히 신지는 데니안의 26년 지기임을 밝히며 돈독한 우정을 보여줬다. 신지는 "워낙 소속사끼리도 친했고, 스케줄도 계속 겹쳤었어"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god와) 진짜 친하게 지내다가 멀어지는 계기가 있었다"며 "멤버들마다 스캔들이 너무 많이 나니까 거리를 둘 수밖에 없었다"며 서로 친한 사이로 질투를 받아 힘들어했던 일화를 털어놨다.

또한 신지는 "어렸을 때는 (연애 경험이) 없었던 것 같다. 오빠들이 막았다"며 과거 코요태 멤버들이 스타일리스트를 통해 들어온 호감 표시도 차단했었던 일을 이야기하는 등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또 신지는 데니안에게 "여자친구가 농촌에 살고 싶다고 하면 어떻게 할 거야?"라며 질문을 던지는 등 매력 코칭도 빼놓지 않았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