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엄마 DNA" 이정현 딸 폭풍성장..'빠빠빠' 부르는 귀요미 [편스토랑]

  • 윤성열 기자
  • 2024-09-1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딸 서아의 귀여움에 사르르 녹는다.

12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측에 따르면 오는 13일 방송에서는 5주년 특집 첫 번째 편으로 꾸며진다.

'편스토랑'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막강 편셰프들의 출격이 예상되는 가운데, 둘째 복덩이와 함께 더욱 행복한 '만능 여신' 이정현의 일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한층 더 귀엽고 사랑스럽게 성장한 이정현 딸 서아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할 전망이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정현은 임신 20주 검진을 받기 위해 산부인과를 찾았다. 이정현 딸 서아는 집에서 아빠와 함께 엄마가 돌아오기를 기다렸다. 이때 눈길을 끈 것은 한층 정확한 발음으로 또박또박 말을 하는 서아의 모습이었다.

또한 서아는 아빠에게 크레용팝의 '빠빠빠'를 틀어달라고 요청, 노래를 따라 불렀다. 이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엄마 DNA가 있다"며 감탄했다.

잠시 후 엄마 이정현이 돌아오자, 서아의 얼굴에는 반가움의 미소가 떠올랐다. 이어 서아의 '귀요미' 애교가 쏟아지기 시작했다. 요리하는 엄마를 부르더니 "사랑해요"라고 기습 사랑 고백을 하며 하트 포즈를 하는가 하면, 고추를 썰다가 눈이 맵다는 아빠 곁으로 쪼르르 달려가 작은 입으로 "호" 하고 바람을 불어준 것. 스페셜MC로 '편스토랑'을 찾은 배우 김재원은 서아를 보며 "귀여워"를 연발했다. 오는 13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