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대만 1위 걸그룹' 젠블루, 한국 데뷔 성공적..강렬한 임팩트

  • 최혜진 기자
  • 2024-09-15
'대만 1위 그룹' 젠블루(GENBLUE, 씬 아야코 리리 위엔 아연 니코)가 한국 데뷔 후 실력파임을 몸소 증명해냈다.

젠블루는 최근 국내 데뷔곡 'COCOCO'(코코코)로 활동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쭉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아리랑라디오 '라디온 어스'(Radio'n Us)에서 데뷔곡 'COCOCO'를 부르며 파워풀한 성량과 안정적인 보컬을 보여줬다. 여섯 멤버들은 그루브를 타며 라이브를 편안하게 소화해냈다.

라디오뿐만 아니라 젠블루는 음악방송에서도 K팝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젠블루는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 무대에서도 흔들림 없는 기량을 보여줬고, 폭발적인 성량으로 무대를 꽉 채우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국내 및 해외 팬들이 주목한 젠블루는 대만에서 앨범 판매량 1위를 기록했던 대만의 인기 걸그룹으로, 지난 2일 국내 데뷔곡 'COCOCO'로 첫 출사표를 던졌다. 라디오, 음악방송 반응을 뒤이어 데뷔곡 'COCOCO' 뮤직비디오로 조회수 744만회를 돌파(13일 기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젠블루는 오는 26일 오후 5시 45분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뮤콘 2024' 쇼케이스에 출격할 예정이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