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로드 투 킹덤2' 태민 "첫 단독 MC,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새로운 나 발견"

  • 강남=허지형 기자
  • 2024-09-19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이 '로드 투 킹덤2' 단독 MC를 맡았다.

19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엘리에나호텔에서는 엠넷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이하 '로드 투 킹덤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제작진(최효진CP, 조우리PD), 태민(MC), 출연 7팀(더뉴식스, 더크루원, 에잇턴, 원어스, 유나이트, 크래비티, 템페스트)이 참석했다.

이날 태민은 "'로드 투 킹덤2'를 통해 MC로 데뷔하게 되면서 많이 배우고,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하면서 촬영하고 있다. 최대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처음에 제안이 왔을 때 너무 좋은 취지고, MC라는 큰 자리를 할 수 있다는 자체가 감사했다. 하고 싶은 마음도 컸지만, 한편으로는 진행을 잘 할 수 있을까 부담도 됐다"며 "미리 겪어본 사람으로서 조언이나 격려를 해주고 싶었다. 무언가를 품평하는 역할보다는 좋은 말을 해줄 수 있을 거 같았다. 생각보다 잘하는 거 같아 새로운 저를 찾게 됐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로드 투 킹덤2'는 실력과 잠재력을 충분히 갖추고 있는 보이그룹들을 다시 한번 재조명하는 K팝 보이그룹 라이징 프로젝트이다. 지난 2020년 '킹덤' 출전권을 얻기 위한 프리퀄격 프로그램이었던 '로드 투 킹덤' 이후 4년 만에 독자적인 프로젝트로 돌아왔다. 19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강남=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