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애는 어디서 키울까?" 이수경, 브라질 커피프린스와 2세 질문까지 [여배우의 사생활]

  • 윤성열 기자
  • 2024-09-23
'원조 썸남'이자 반도체 연구원 강호선과 심야 데이트로 취중 진담을 나눈 이수경이 '브라질 커피프린스' 엄보람과도 데이트에 나선다.

23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 측에 따르면 오는 24일 방송에서는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두고 이수경이 엄보람과 마지막 만찬 자리를 가진다.

최근 녹화에서 두 사람은 맛있는 음식과 곁들인 와인으로 점점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브라질에서 온 엄보람은 "브라질은 영어가 안 돼서 혼자 여행하긴 힘들다. 나랑 같이 다니면 된다"며 기회를 놓치지 않고 '플러팅'을 시전했다.

엄보람의 직진 '플러팅'에 이수경은 "만약에 여자 친구가 여배우고 6개월 동안 촬영해서 바쁘면 어떻게 할 거예요?"라며 '만약'을 가정한 질문을 던졌다. 이에 엄보람은 "제가 왔다 갔다 하거나 가까이 있도록 하죠. 그런 여유는 있어요"라며 일보다 사랑을 더 챙기겠다고 예고했다.

'만약에' 질문을 계속하던 이수경은 "만약에 아이를 낳았어요. 그럼 브라질에서 키우고 싶어요?"라며 2세에 대해 물어보기 시작했다. 게다가 이수경은 "아이 낳고 싶다고 했는데… 만약 여자가 아이를 포기한다고 하면요?"라며 엄보람의 속마음을 캐내기도 했다. 이수경의 '만약에' 질문 폭탄에 대한 엄보람의 대답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강호선에 이어 엄보람과 함께한 취중 진담으로 '썸남'들을 알아간 이수경이 내릴 최종 선택은 24일 오후 10시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