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강훈 "작품 공백기 불안 多..'나의 해리에게' 소중한 작품"[화보]

  • 김나연 기자
  • 2024-09-23
배우 강훈이 '나의 해리에게'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23일 '마리끌레르'는 이날 첫 방송을 시작하는 ENA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배우 강훈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배우 강훈하면 떠오르는 사랑스럽고 해맑은 얼굴이 아닌, 고요하면서도 서늘한 얼굴에 집중한 이번 화보를 통해 그는 색다른 모습을 드러냈다. 처음 시도하는 컨셉임에도 강훈은 유려하게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이며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고.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나의 해리에게'에서 맡은 '강주연'이라는 인물을 탐구했던 방식부터 드라마 현장과 작품에 대한 애정, 또 배우로서의 열망 등 다양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들려주었다. 특히 '강주연'이라는 캐릭터를 이해하기 위해 첫사랑의 감정을 계속 생각했다며, 주변이 다 지워지고 오로지 한 사람에게만 몰두하게 되는 순수한 순간을 떠올리며 주연을 연기했다 말했다.

더불어 '나의 해리에게' 촬영 현장에 대해선 매일 출근만을 기다렸을 정도로 즐겁고 유쾌했다는 후일담을 전하기도 했다. 또 감독님에게 유독 칭찬을 많이 받은 덕에 더 즐겁고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는 귀여운 속내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한동안 새로운 작품을 만나지 못하는 시기에 겪었던 불안을 지나 만났기에 '나의 해리에게'가 더 소중하다는 뭉클한 진심도 고백했다.

한편 '나의 해리에게'는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23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