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카메라 다 꺼요"..장도연, '끝사랑' 녹화 중단 선언 [스타이슈]

  • 이승훈 기자
  • 2024-09-25

'끝사랑' 입주자들의 마음이 요동치기 시작한다.

26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시니어들의 마지막 사랑 찾기 JTBC '끝사랑'에서는 모두가 돌아가며 대화를 가지는 '1:1 로테이션 데이트'를 통해 입주자들이 솔직한 속마음을 밝힌다. 황홀하고도 잔인한 데이트가 이어지자 '끝사랑즈' 4MC도 과몰입한 모습을 보여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한 여성 입주자는 모든 남성 입주자들을 마성의 매력으로 사로잡아 눈길을 끈다. 그녀의 맞춤형 대화 스킬에 홀린 한 남성 입주자는 평소의 여유 있는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말실수를 연발하고, 다른 입주자에게 관심 있어 보이던 한 남성 입주자는 저녁 데이트까지 제안해 흥미를 유발한다. 이를 본 4MC는 "연애의 교과서다", "이 정도면 'OOO의 끝사랑' 아니냐"며 감탄을 쏟아내 그녀의 강력한 존재감을 실감케 한다.


다른 데이트에서는 한 남성 입주자가 대화 후 눈물을 쏟아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여성 입주자가 호감의 의미로 건넨 말을 완곡한 거절의 의미로 받아들인 남성 입주자는 인터뷰에서 "이렇게 끝나나"며 눈물과 함께 탄식을 내뱉는다. 이에 진정으로 속상해진 장도연은 "카메라 다 꺼요!"라며 녹화 중단을 요청해 어떤 상황이 이어질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1:1 대화로 뒤엉킨 감정의 소용돌이는 26일 오후 8시 50분 JTBC '끝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