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드래곤포니 "유희열, '음악할 땐 프로답게 하라'고 응원" [스타현장]

  • 예스24 원더로크홀=이승훈 기자
  • 2024-09-26

보이 밴드 드래곤포니(Dragon Pony)가 소속사 안테나 유희열 대표의 응원을 자랑했다.

드래곤포니(안태규, 편성현, 권세혁, 고강훈)는 26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첫 미니앨범 '팝업(POP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안태규는 안테나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선배 중 누구에게 어떤 응원을 얻었는지 묻자 유희열을 언급, "우리에게 많은 조언을 해주신 분은 유희열 대표님이다. 기억나는 말씀이 있다. '항상 음악할 때는 프로답게 해라. 두 번째로는 모든 것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라. 셋째는 관객이 한 두명이어도 첫째와 둘째를 항상 지켜라'라고 해주셨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고강훈은 "정재형 선배님이 기억에 남는다. 우리 음악을 들려드리니까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다른 장르도 들어보는 게 어떻겠냐'라고 해주셨다. 참고할 만한 음악도 추천해주셨다"라고 전했다.

특히 편성현은 "'안테나 신인 밴드'가 우리여서 너무 행복하다. 버스킹을 홍보할 때 전단지를 나눠드리면서 '밴드 드래곤포니입니다'라고 하는 것보다 '안테나 신인 밴드 드래곤포니입니다'라고 하면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 같아서 부담도 됐지만 감사한 마음도 컸다"라며 '안테나 신인 밴드'로 데뷔하게 된 소감을 말했다.

드래곤포니의 첫 번째 미니앨범 '팝업'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예스24 원더로크홀=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