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이 소속사 이적과 관련한 소식을 직접 전했다.
송가인은 26일 자신의 계정에 "안녕하세요 가인이에요. 올해 하반기부터 시작되는 새 앨범 준비와 활동을 시작하면서 가인달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설립하고 새로운 소속사 제이지스타와 함께 하게 됐습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늘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과 우리 어게인분들의 따뜻하고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그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곧 좋은 음악으로 찾아뵐게요! 기대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송가인은 이와 함께 자신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프로필 사진 속 그는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세련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송가인은 또 자신의 계정 스토리에 "넓은 세상을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내가 알지 못하는 세상을 경험해 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것이다"라는 글귀를 캡처해 공유했다.
송가인은 지난 4월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와 전속계약 기간 만료 후 지난 19일 1인 기획사 가인달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새 둥지를 틀었다. 매니지먼트 계약은 제이지(JG)스타와 체결했다. 제이지스타는 국내 최장수 혼성 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를 비롯해 가수 김희진 윤서령 안지완 등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한편 송가인은 올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송가인 글 전문
안녕하세요 가인이에요 :) !
올해 하반기부터 시작되는 새 앨범 준비와 활동을 시작하면서
가인달엔터테이먼트 회사를 설립하고 새로운 소속사 제이지스타와 함께 하게 됐습니다 !
늘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과 우리 어게인분들의 따뜻하고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그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곧 좋은 음악으로 찾아뵐게요 !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