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강철부대W' 김성주 "여군 특집 가능할까 싶었지만..편견은 기우"

  • 마포구=안윤지 기자
  • 2024-09-27
'강철부대W' 방송인 김성주가 여군 편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W'는 27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서울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김성주는 "강철부대 시리즈로 따지면 네 번째다. 번외로 만들었던 콘텐츠도 있었지만, 여군을 모시고 최강 부대를 가리게 됐다. 쉽지 않은 시도였다. 얘기는 그동안 많이 있었다. 처음에 특수부대 나오고, 다음엔 판이 커졌고 외국 특수부대도 가세했다. '더 이상 뭐가 있을까? 여군도 봐야 하는 거 아냐?' 했다. 그러다 여군 편이 나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무래도 군인, 국군 서바이벌하면 여군에 대한 편견이 없잖아 있을 것이다. 아마 제작진들도 고민이 있을 것이다. 보는 분도 편견을 갖고 봤을 거다. 나 자체도 능력치를 떠나 '참호 격투가 가능할까? 만들어 내는 게 쉽지 않을 텐데' 했다. 그런데 기우였다. 너무 놀라웠다. 충분히 시청자 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겠더라. 열심히 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철부대W'는 최정예 여군들이 팀을 이뤄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강철부대'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이끈 신재호 PD와 '강철부대' 1,2 그리고 '피지컬 100'을 집필한 강숙경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오는 10월 1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마포구=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