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ONE PACT(원팩트)가 새 미니 '[fallIn']'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인 'DAY' 버전을 공개했다.
ONE PACT는 27~29일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nd Mini Album '[fallIn']'의 첫 번째 'DAY' 버전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돌입했다.
이날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단체 포토 속 원팩트 멤버들은 한적한 숲,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연상시키는 휑한 건물이 보이는 배경 뒤로 흰색 셔츠와 무채색 팬츠 스타일링을 통해 몽환적인 감성을 자아냈다. 특히,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시선을 통해 더욱 쓸쓸한 분위기를 배가 시켰다.
또한, 개인 포토 속 멤버들은 이번 미니 앨범 '[fallIn']'의 '이별'이라는 주제와 매칭되는 한적한 장소에서 비슷한 결의 스타일링을 통해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먼저, 예담은 깊은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며, 차분한 분위기를 발산했고, 리더 종우는 돋보이는 헤어스타일과 함께 무심한 듯한 표정이 눈길을 모은다. 이어 태그와 성민은 카메라를 향한 그윽한 눈빛으로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처럼 원팩트 멤버들은 첫 번째 'DAY' 버전의 포토를 통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카메라에 담아내며, 이번 신보를 관통하는 주제 '이별'의 의미를 완벽하게 전달했다. 오는 10월 1일부터 두 번째 콘셉트 'NIGHT' 버전의 개인 및 단체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원팩트는 지난 6월 첫 번째 싱글 'PARADOXX'에 이어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fallIn']'을 통해 더욱 성숙해진 음악적 서사로 새로운 도약을 선보인다. ONE PACT의 신보 '[fallIn']'는 원팩트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총 6곡의 노래가 수록되며, 각 곡은 이별이라는 주제를 통해 겪게 되는 다채로운 감정의 스펙트럼을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도 전곡의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한 멤버 태그를 선두로 모든 멤버들이 앨범 제작 전반에 직접 참여한 만큼, ONE PACT만의 독보적인 바이브로 진면목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ONE PACT(원팩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fallIn']'은 내달 10월 1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