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휘브 "이번 앨범 통해 3배 성장..다채로운 컬러 보여줄 것"

  • 등촌 SBS 공개홀=허지형 기자
  • 2024-09-30
그룹 휘브(WHIB)가 데뷔 1주년을 앞두고 성장한 부분에 관해 이야기했다.

30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동 SBS공개홀에서는 휘브의 세 번째 싱글 앨범 '러시 오브 조이(Rush of Jo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휘브는 지난해 11월 데뷔해 1주년을 앞두고 있다. 원준은 "계속 무대를 하면서 여유라는 게 생겼다. 그래서 무대 위에서 잘 노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었다. 전 앨범도 즐겁게 했지만, 이번 앨범도 즐겁게 하면서 2배, 3배 성장한 거 같다"고 밝혔다.

이어 인홍은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나날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었다. 보여드릴 모습이 무궁무진해서 다채로운 컬러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제이더는 "데뷔 이후 멤버들이 팬분들과 소통을 해오고 있는데 점점 해갈수록 늘어가는 거 같다. 앞으로도 건강하게 활동하면서 팬분들을 오래 보고 싶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휘브의 이번 앨범은 각기 다른 특징과 매력을 지닌 8명의 멤버가 모여 하나의 크루 '휘브'가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배로(Rush of Joy)'와 '해!(Play)' 등 총 2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배로'는 펑키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중독적인 팝 댄스곡으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다채로운 하모니가 리스너들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등촌 SBS 공개홀=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