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인간 샤넬' 제니, 파격 금발+핫 팬츠룩.."새 앨범 티저일 수도"

  • 김나연 기자
  • 2024-10-02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금발로 파격 변신 가운데, "새 앨범에 대한 티저일 수도 있다"고 밝혔다.

제니는 1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샤넬 2025 봄-여름-레디-투-웨어 쇼'에 참석했고, 청록색 스웨터와 핫팬츠 의상을 입은 그는 금발 머리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제니는 WWD와 인터뷰를 통해 "제 새로운 모습이다. 금발 머리를 하고, 제가 선택한 이 팝 컬러(채도가 높고 화려한 색)는 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며 "아직 많은 것을 공유할 수는 없지만, 이 새로운 룩은 (새 앨범에 대한) 티저일 수도 있다"고 밝혔다. 또한 제니는 개인적인 '만트라'가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더 많은 것이 밝혀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11일 새 싱글 '만트라(Mantra)'를 발매하면서 약 1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다. 제니의 솔로곡은 지난해 10월 발매된 스페셜 싱글 '유 앤드 미(You & Me)' 이후 약 1년 만이다. 제니는 새 앨범에 대한 질문에 대해 "그건 (다음 주까지) 내가 간직하고 싶은 작은 비밀이다"라고 덧붙여 답변했다.

한편 제니는 지난해 발매한 더 위켄드·릴리 로즈 뎁과의 협업곡 '원 오브 더 걸스'(One Of The Girls)로 한국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 America)에서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제니는 지난 4월 솔로곡 '솔로'(SOLO)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10억 뷰를 넘기며 뮤직비디오 조회수 10억 뷰를 넘긴 최초의 K-팝 여성 아티스트가 됐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