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돌싱글즈6' 보민, ♥레드삭스 노정명에 올인? "심장 없어지는 줄"

  • 김노을 기자
  • 2024-10-03
'돌싱글즈6' 출연자 보민이 그룹 레드삭스 출신 노정명에게 푹 빠졌다.

3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6'에서는 한잔 데이트를 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보민은 자신이 호감을 갖고 있던 노정명과 데이트에 나서자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보민은 정보 공개방에서 노정명의 호감 1순위가 시영이라는 사실을 확인했기 때문.

이에 노정명은 보민에게 "불안해 보인다"고 정곡을 찔렀고, 보민은 "멘털이 약해서 그렇다. 내가 원래 그렇다"고 솔직히 털어놨다.

보민의 불안한 모습을 본 노정명은 "솔직히 이렇게 생각한다. 내가 누군가의 첫인상이 마음에 든다고 하는 건 외적인 부분인 거다. 그 사람과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고 서로 잘 알고 난 후의 첫인상에 대한 건 아니다"고 말했다.

보민은 "끝날 때까지 배려하고 잘 하겠다"며 "부담스러워 할 필요는 없다. 나는 그냥 내 마음이 움직이는 대로 할 뿐이다. 후회하지 않는다. 결과가 어떻게 되든 괜찮다. 결과가 잘 안 돼도 우리는 서로 응원하면서 행복을 빌어줄 것 아니냐. 그거면 됐다"고 노정명에 대한 마음을 고백했다.

이후 보민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노정명이) 문 열고 들어오는 순간부터 심장이 녹아서 없어지는 줄 알았다. 피가 다 빠져나가는 느낌이었다. 시간이 오래 걸리면서 연애 감이 다 사라진 모양"이라고 토로했다.
김노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