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나영, 모델 DNA 장착..두 아들과 함께한 화보 촬영 [전참시]

  • 안윤지 기자
  • 2024-10-05
방송인 김나영이 '전참시'에서 두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한다.

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16회에서는 김나영이 두 아들 신우, 이준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다.

이날 김나영은 매니저와 배를 든든히 채운 후 화보 촬영 스케줄에 나선다. 그 과정에서 김나영은 매니저와 낯가림이 심했던 4년 전과는 다른 털털한 모습을 방출, 지금의 매니저와 환상의 티키타카를 보여주며 허심탄회한 토크를 이어간다.

그런가 하면 김나영의 매니저는 신우, 이준도 함께하는 화보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학교로 아이들을 데리러 간다. 신우와 이준은 매니저에게 스며든 모습으로 웃음을 안기고, 매니저는 운전하는 내내 아이들과 퀴즈 게임을 벌이는 등 눈높이를 맞춰 대화하는 스윗한 면모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아이들과 촬영장에 도착한 매니저는 김나영이 메이크업을 받는 사이, 신우와 이준을 온몸을 다해 놀아준다. 아이들 앞에서 무장해제 된 매니저는 삼촌과 조카 사이인 것처럼 친화력 좋은 모습으로 참견인들의 두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든다.

촬영이 시작되고 김나영은 본업 모드를 가동시킨다. 여기에 두 아들 신우, 이준마저 엄마를 빼닮은 모델 DNA를 발산한다고 해 화기애애한 화보 촬영 현장이 더욱 궁금해진다.

그러나 김나영과 매니저는 육아 장기전에 결국 지친 기색을 보인다고. 촬영 후에도 퀴즈 지옥에 빠지는 것은 물론, 끊임없이 놀이를 요구하는 아이들과 이와 대비되는 두 어른의 모습이 웃음을 저격할 전망이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이들의 일상은 어떤 모습일지 본방송에 기대를 높인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