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나래 "장도연과 나, 쌍둥이..개그 자궁서 태어나" 폭탄 고백 [요정식탁]

  • 김나라 기자
  • 2024-10-06
개그우먼 박나래가 절친 장도연을 향한 애정을 격하게 표현했다.

6일 오후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웹예능 '요정식탁' 게스트 박나래 편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MC 정재형은 박나래에게 "방송할 때 보면 정말 '깡'이 있다. 근데 그 '깡'이 계산돼 보인다. 계산됐다는 게 무슨 말이냐면 연출 같고 연기 같다는 거다"라고 칭찬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사실은 저는 좀 바로 뭘 하진 않는다"라고 고개를 끄덕이며 "저는 그림을 그리는 스타일이다. 코미디언들에 따라서 개그 스타일이 많은데 순간적으로 하는 천재과가 있고, 저는 좀 어느 정도 밑그림이 있어야 한다. 그래야 그 뒤로 채색도 하고 지우기도 하고 그런다"라고 터놓았다.

그러면서 그는 "장도연은 저보다는 천재과이다. 부럽다는 얘기도 많이 했었다. 개그를 툭 툭 하는 그런 스타일이다. 나는 약간 또 조급하다. 준비를 해오면 하고 싶어서 안달이 나 있고 티도 난다. 그거에 비해 (장)도연이는 평온하고 여유로움에서 오는 그녀만의 센스가 있어서, 제가 너무 좋아한다"라고 높이 샀다.

특히 박나래는 "도연이는 나랑 제일 친한 친구이자 오래된 개그 파트너이다. 개그라는 자궁에서 태어난 쌍둥이다. 그래서 '개둥이'라고 한다"라고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나라 기자 | kimcountr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