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불법도박' 이진호 민폐甲..'코미디 리벤지' 측 "편집 제약 있어" [공식]

  • 허지형 기자
  • 2024-10-14
불법 도박 물의를 일으킨 코미디언 이진호가 '코미디 리벤지'에 그대로 등장한다.

14일 넷플릭스 예능 '코미디 리벤지' 측은 14일 스타뉴스에 "단체 팀전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의 구성 상, 특정 팀의 전면 편집은 이야기의 구성이 성립되지 않는 구조적인 제약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공개 전날 소식을 접하게 돼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코미디 리벤지'를 비롯한 모든 콘텐츠는 다수의 코미디언뿐만 아니라 화면 뒤에서 노력한 수백명의 스태프와 제작진, 관계자들의 헌신과 노력이 반영된 결과물"이라며 "양해의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이진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불법 도박을 한 사실을 자진 고백했다. 그는 "2020년 우연한 기회로 인터넷 불법 도박사이트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됐고, 감당하기 힘든 빚을 떠안게 됐다"며 "금전적인 손해도 손해지만, 무엇보다 저를 믿고 돈을 빌려주신 분들께 너무 죄송했다. 부끄럽고 죄송하다. 방송에 나오는 유명인으로서 본분을 잊고 한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망쳐버린 지난날이 진심으로 후회스럽다. 저에게 실망하셨을 많은 분께도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경찰 조사 역시 성실히 받고 제가 한 잘못의 대가를 치르겠다"고 말했다.

그의 불법 도박 파문으로 그가 출연 중인 방송 프로그램이 피해를 보고 있는 상황이다. JTBC 예능 '아는 형님'은 이진호의 하차를 결정했다. JTBC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이진호는 이번 주 녹화부터 하차하며 기존 촬영분은 편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을 비롯해 코미디언 이수근, 가수 영탁과 하성운 등 동료 연예인을 비롯해 방송국 임원 및 PD, 작가들에게도 돈을 빌린 것으로 알려져 그의 불법 도박 논란은 일파만파 커지고 있다.

한편 '코미디 리벤지'는 '코미디 로얄' 우승팀 이경규팀이 판을 깔고 K코미디 대표주자들이 각잡고 웃음 터뜨리는 코미디 컴피티션이다. 오는 15일 전세계에서 공개된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