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내 몸이 왜?" 김성령, 파격 노출 예고편 모자이크에 '울컥'[짠한형]

  • 김노을 기자
  • 2024-10-14
배우 김성령이 자신의 몸이 모자이크 된 예고편에 대해 언급했다.

14일 신동엽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JTBC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 주역 김소연, 김성령, 연우진이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소연은 김성령과 촬영에 대해 "김성령 언니가 슬립 입고 나오는 장면이 있는데 그거 촬영하고 난리가 났다. 정말 아름답고 섹시했다"고 칭찬했다.

이에 김성령은 "그 장면이 예고편에 나왔다. 그런데 내 몸을 모자이크 처리했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내 몸이 왜, 모자이크 처리를 왜 하는 거냐"고 흥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신동엽은 "듣다 보니 잘난 척하는 것 같기도 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정숙한 세일즈'는 성(性)이 금기시되던 그때 그 시절인 1992년 한 시골마을, 성인용품 방문 판매에 뛰어든 '방판 시스터즈' 4인방의 자립, 성장, 우정에 관한 드라마다.

김성령은 드라마에 대해 언급하며 "우리도 (성에 대해) 쭈뼛쭈뼛 이야기 하지 말고 당당하게 얘기하면 좋겠다. 우리 애들은 이미 다 알더라. 어디서 그렇게 아는지"라고 밝혔다.

이에 신동엽 역시 "나도 아이들에게 도구의 중요성을 알려줬다. 아들들은 자기들끼리 스터디 그룹을 만든다"고 토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김노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