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안영미, 강유미와 찢어진 이유 "19금 개그 때문..♥남편은 허락"[김구라쇼]

  • 김나연 기자
  • 2024-10-17
방송인 안영미가 절친 강유미와 찢어진 이유를 밝혔다.

16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에는 '김구라 쇼 '전체관람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안영미가 출연해 김구라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안영미는 강유미의 유튜브 채널을 언급하며 "원래는 '미미채널'을 같이 하다가 찢어졌다. 강유미가 혼자 채널을 파서 더 잘 됐다. (강) 유미가 19금 개그 자체를 안 좋아한다. 그래서 저희가 찢어진 거다. 저는 계속 19금 ASMR을 하려고 했는데 유미는 '나는 그럼 안 해'라고 했다"고 밝혔다.

안영미는 19금 스탠드업 코미디쇼인 '안영미쇼: 전체관람가(슴)쇼'를 홍보하며 "이름을 어떻게 지을지 고민하다 (송) 은이 선배님한테 다 커트 당했다. 근데 '전체 관람가'를 관심을 끌고, 안영미하면 또 가슴이 빠질 수 없으니까 '전체관람가(슴)쇼'라고 지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구라는 "네가 한번 하는 건 괜찮은데 10년 넘게 계속하니까 그만 좀 하라고 했다. 이것밖에 없었냐"고 호통을 쳤다. 이에 안영미는 "90분 내내 가슴 쇼하는 게 아니다. 할 순 있다. 근데 가슴으로 할 수 있는 게 400여가지 된다"고 강조했다.

또한 김구라는 "그래서 네 남편이 한국에 안 들어오나 봐"라고 했고, 안영미는 "남편이 가슴 쇼를 하든 누드를 찍든 다 괜찮다고 그랬다. 허락해서 이걸 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