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불안=작은 돌멩이" 나나, 유튜브 채널 개설..끌어안은 男 누구?[스타이슈]

  • 한해선 기자
  • 2024-10-19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나나는 19일 자신의 계정에 "YouTube 개인채널 오픈했어요. NA( )NA 고요의소란"이라고 글을 올렸다.

그는 "나나라는 사람의 일상을 공개하려 해요. 최대한 솔직하고 내츄럴한 저의 모습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나나는 지난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NA( )NA'에 두 개의 영상을 올렸다. 두 영상 모두 나나가 생각에 잠겨 자유롭게 어딘가로 가는 듯한 모습을 필름 영화처럼 담고 있었다.


나나는 '나나, 고요의 소란' 영상에서 "불안은 마치 작은 돌멩이 하나가 굴러떨어지는 것 같아. 어느 순간 던져진 사소한 질문이 나를 크게 흔들 수도 있잖아"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보는 내가 정말 나 자신일까. 우리는 사실 스스로를 제대로 보지 못하는 것 같아. 오히려 다른 사람들 시선 속에서 내 모습이 더 명확하게 드러나는 경우가 많아. 우린 세상을 나를 중심으로 바라보게 된다고 하더라. 그런 생각을 하다 보니까 조금 더 이해가 되는 것 같아"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나나는 영상 속 한 남성과 끌어안는 실루엣을 보여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나나는 네이버 웹소설 원작의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