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힘 있는 피아노 선율로 대망의 '역성'의 시작을 알리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승윤은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규 3집과 동명의 타이틀곡 '역성'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는 보통 영상의 말미에 배치되는 크레딧이 가장 먼저 등장하며 '역성'의 의미를 다시금 일깨웠다. 이어 무대 위 홀로 누워있던 이승윤이 자리에서 일어나 스탠드를 마이크를 잡자 화면이 암전된다.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피아노 선율이 '역성'의 시작을 알리듯 선명하게 울려퍼진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역성'의 음원 일부는 이승윤이 지난 6월 선보인 브랜드 스토리 필름에 삽입된 음원과 일치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역성'은 이승윤이 정규 3집 선발매 앨범 이후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한 정규 앨범이다. 선발매 앨범에 수록된 8곡이 포함됐고, 여기에 타이틀곡 '역성'을 비롯한 신곡 7곡을 더해 총 15곡이 담겼다. 이승윤은 '역성'을 통해 거스를 수 없는 것들을 거스르는 마음가짐에 관한 이야기를 다채로운 밴드 사운드로 펼쳐낼 예정이다.
한편, 이승윤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역성'을 발매한다. 이승윤은 또한 전국 투어 '2024 LEE SEUNG YOON CONCERT 易聲(역성)'도 성황리에 진행 중으로, 오는 11월 송도, 대전, 광주를 차례로 찾는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