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종민 '11세 연하' 여친에 푹 빠졌네 "잘 될 거 같아, 난생 처음" [신랑수업]

  • 윤성열 기자
  • 2024-10-23
'신랑수업'에서 가수 김종민이 11살 연하 여자친구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전한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36회에서는 가수 박현호가 어머니에게 5세 연상의 여자친구 은가은을 정식으로 소개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박현호는 어머니와 만나 모처럼 쇼핑 데이트를 즐긴다. 이후 어머니와 한 식당으로 이동하면서 "내가 가은이를 만난다고 했을 때 어땠어?"라고 슬쩍 묻는다. 어머니는 "좋았지, 가은이가 귀엽잖아"라고 답한다.

그러자 박현호는 기다렸다는 듯 "내가 봐도 예뻐. 첫눈에 안 반하는 게 이상해"라며 미소를 짓는다. 그 뒤로도 박현호는 여자친구 자랑 삼매경에 빠지고,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문세윤은 '신랑수업'에 새롭게 합류한 김종민에게 "(여자친구에게) 첫눈에 반했냐?"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묻는다.

11세 연하 여자친구와 열애로 화제를 모은 김종민은 잠시 머쓱해하더니 "그런 건 모르겠는데, 잘 될 거 같은 느낌은 들었다. 난생 처음이었다"고 화끈하게 고백한다.

스튜디오가 후끈 달아오른 가운데, 박현호는 드디어 한정식집에 도착하자 은가은을 어머니에게 깜짝 소개한다.

어머니는 은가은의 등장에 화들짝 놀라면서도 "얼굴이 어쩜 그렇게 작냐?"고 칭찬한다. 이에 박현호는 "실물이 더 예쁘지?"라며 또 다시 팔불출 면모를 드러낸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세 사람은 식사를 즐기고, 그러던 중 박현호는 "지금 이렇게 보니까 어머니와 가은이가 비슷한 점이 많다"며 "첫째로 둘 다 잔소리가 많다"고 해 분위기를 급속 냉각시킨다.

그런데도 박현호는 구체적인 예시까지 들면서 혼자 즐거워해 '스튜디오 멘토군단'의 강력한 경고를 받는다. 급기야 박현호의 어머니도 "도대체 현호를 왜 만나는 거야?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다시 생각해 봐"라고 은가은에게 아들과의 만남을 만류한다. 23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