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송일국 子 만세, 대견한 근황 "지역 대회서 3등..남자가 됐다"

  • 김나연 기자
  • 2024-10-23
배우 송일국이 아들 만세 군의 근황을 밝혔다.

송일국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만세가 지역 검도 대회에서 3등을 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송일국은 판사 아내가 쓴 글을 덧붙였다. 송일국의 아내는 "셋이서 1학년 때부터 실내 축구를 다니다가, 5학년 때 덩치가 너무 커져 그만두게 되었다. 어떤 운동을 새로 시작할지 물었는데, 위의 두 녀석은 농구를, 막내는 검도를 하고 싶다더라. 그렇게 막내는 작년 10월부터 검도를 시작했다"며 만세 군이 검도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그러면서 "1년 만인 오늘 첫 대회를 나갔다. 마음이 여린 편이라 학교에서 친구들한테 부당한 대우를 당하기도 했던 막내라 너무 걱정되었는데, 걱정이 무색하게도 멋진 승리를 거두었다"면서 "이게 뭐라고 그 순간 눈물이 콸콸 났다. 4강에서 5분 이상 계속된 경기 끝에 아깝게 졌는데, 상대 아이가 만세보다 훨씬 오래 검도를 배웠고 결국 우승까지 한 실력자여서, 만세로서는 정말 잘 싸운 경기라고 하겠다"고 전했다.

송일국의 아내는 "관장님께서도 첫 시합에서 3위는 정말 잘한 것이라고 칭찬해 주시며 내년에는 반드시 1위를 하자고 말씀하셨다. 천둥벌거숭이 같던 녀석이 그렇게 조금씩 스스로를 단련하면서 남자가 되어 가는구나"라고 덧붙이며 감격스러운 심경을 전했다. 송일국은 현재 아내의 글은 삭제한 상태다.

한편 송일국은 판사인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세 아들을 두고 있다. 그는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 군과 함께 과거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사랑 받았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