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나래, 양세형에 "우리 관계 털고 가자"..양세형 母까지 등판 [나래식]

  • 김나라 기자
  • 2024-10-29
코미디언 박나래와 양세형이 우정과 '썸'을 넘나드는 미묘한 케미를 뽐낸다.

내일(30일) 오후 공개되는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 7회에는 양세형이 게스트로 등장한다.

이날 박나래는 양세형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고, 이벤트를 접한 양세형은 당황한 듯 리액션이 고장 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긴다.

최근 두 사람에게 형성된 묘한 '썸' 기류는 '나래식'에도 포착된다. 두 사람은 갖가지 플러팅으로 핑크빛 무드를 자아내며 설렘 지수를 폭발시킨다.

또한 박나래는 양세형에게 "우리 관계에 대해 빨리 털고 가자"라고 제안하고, 급기야 현장에선 양세형 모친과의 전화 통화까지 이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양세형 모친은 주변에서도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궁금해한다는 반응을 전하고, 박나래는 그에게 "저희의 이런 관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냐"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그런데 양세형 모친은 두 사람이 생각하지 못한 냉정한(?) 답변을 내놓아 포복절도하게 만드는데, 과연 그는 어떤 답변을 남겼을지 '나래식' 7회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나래식'은 맛과 재미를 보장하는 박나래 표 힐링 쿠킹 토크쇼이다.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30분에 해당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김나라 기자 | kimcountr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