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넬, 12월 '넬스룸 2024' 개최..역대 최대 규모 예고[공식]

  • 윤상근 기자
  • 2024-10-30


밴드 넬(Nell)이 대표 브랜드 콘서트 '넬스룸'으로 팬들을 만난다.

넬은 오는 12월 20일부터 12월 22일까지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연말 브랜드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2024'(이하 '넬스룸 2024')를 개최한다.

'넬스룸 2024'는 넬이 2003년부터 개최해 온 대표 브랜드 콘서트. 뛰어난 영상미와 완성도 높은 구성, 공연장을 가득 채운 향기까지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믿고 보는 공연'으로 유명하다.

특히 공연 관계자에 따르면 넬은 역대 '넬스룸'을 총정리하는 풀 패키지와 같은 공연을 준비 중으로, 그들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뜻깊은 한 해의 마무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매해 티켓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만큼 이번 연말 콘서트 또한 치열한 티켓팅이 예상된다.

이에 앞서 최근 넬은 공식 SNS 채널에 콘서트 티저 이미지와 함께 "또 한 번, 우리들만의 한 해를 마무리하며 다시 걸어갈 힘이 되어줄 추억이 쌓일 공간"이라는 글을 남겨 팬들의 기대감을 더한 바 있다.

올해 결성 25주년을 맞이한 넬은 독보적인 음악성과 특유의 감성으로 '믿고 듣는 밴드'로 불리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는 대구, 부산, 제주, 일본, 대만, 라오스 등 클럽 투어와 다수의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국내외 관객들과 호흡했다.

'넬스룸 2024' 티켓 예매는 30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윤상근 기자 | sgyoo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