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엔시티 드림, 당당+자유 '드림 스케이프' 티저 이미지 공개

  • 허지형 기자
  • 2024-10-30
그룹 엔시티 드림의 신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30일 엔시티 드림 공식 SNS 채널 등에는 한층 더 성장한 멤버들이 현실 세계 안에서 당당하고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의 '리얼 시티(REAL CITY)' 콘셉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정규 4집으로 보여줄 엔시티 드림의 이야기에 더욱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정규 4집 '드림스케이프(DREAMSCAPE)'에는 꿈을 찾아가는 여정 속 마주한 아픔을 담겼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노 이스케이프(No Escape)'는 어두운 현실로부터 완전히 벗어난 줄 알았지만 모든 상황이 허황된 거짓말이고, 악몽같은 현실에서 벗어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자조적인 메시지를 담은 팝 곡으로, 디스토션이 걸린 808 사운드가 만들어내는 강렬하지만 미니멀한 무드가 인상적이다.
더불어 '베스트 오브 미(Best of Me)'는 80년대 팝 사운드에서 영향을 받은 댄스 팝 곡으로, 나를 유혹하는 거짓된 세상에 현혹되고 싶지 않아 발버둥치지만, 결국 마음을 빼앗겨버리는 역설적인 상황을 표현했으며, 멤버 해찬이 단독 작사를 맡아 스토리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신곡 '유(YOU) (숲)'는 아르페지오 신스 사운드가 아련한 R&B 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진정한 'DREAMSCAPE'를 찾는 여정 속 반복된 실패에도 불구하고, '너'에 대한 믿음을 잃지 않고 반드시 '너'를 찾아내겠다는 굳은 다짐을 담았으며, 곡의 흐름을 따라 점진적으로 변해가는 멤버들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매력적이다.

한편, 엔시티 드림 정규 4집 '드림스케이프'는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