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지드래곤, 빅뱅 데뷔 20주년 계획 공개.."나만 잘하면 뭐라도" [유퀴즈]

  • 이승훈 기자
  • 2024-10-30

보이 그룹 빅뱅(BIGBANG) 멤버 지드래곤(G-DRAGON)이 데뷔 20주년 계획을 공개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은 'Power'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영원한 시대의 아이콘인 지드래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지드래곤은 앞으로 펼쳐질 빅뱅의 계획에 대해 "2026년이 되면 빅뱅 데뷔 20주년이다. 얼마 전에 태양의 무대를 보니까 나만 잘하면 20주년에 뭐라도 하지 않을까 싶다. 빅뱅 아니면 언제 또 20주년을 맞겠나. 빅뱅이라는 그룹은 계획이 있다"라고 털어놨다.


개인적인 계획은 솔로 컴백을 잘하는 것이라고. 지드래곤은 "가까운 시일 내에 컴백을 잘 하는 거다. 잘되고 말고가 아니라 컴백을 잘하고 싶다. 7년 만에 컴백인데 무료하던 일상들을 해소해 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나이가 예전 같지 않을 거다. 그래도 새로운 재미가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예전에는 돌아와야 하는 시기라서 컴백했다면 이제는 내가 원해서, 내가 원하는 시점에 준비를 한 컴백이기에 말 그대로 잘 돌아오고 싶다는 말이다"라며 지드래곤의 컴백을 응원했다.

지드래곤은 올 연말 컴백을 목표로 현재 새 앨범 작업 중이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