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드라마가 현실 커플로..'열애' 김우석♥강나언, 투샷 포스터 [인싸타임]

  • 안윤지 기자
  • 2024-10-31
배우 김우석과 강나언의 설렘 폭발 2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31일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극본 고이찬, 연출 배하늘) 측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0교시는 인싸타임'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다.

앞서 강우빈(김우석 분)과 김지은(강나언 분), 이동민(최건 분)의 짜릿한 삼각관계를 예고한 가운데, 오늘(31일) 우빈과 지은의 환상의 시너지를 엿볼 수 있는 2인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우빈과 지은은 서로를 의미심장하게 바라보며 묘한 기류를 형성한다. 두 사람의 아이컨택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며 보기만 해도 설렘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우빈과 상큼한 매력을 풍기는 지은의 모습이 어떤 케미를 발산해 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포스터 속 "오늘부터 너 나를 좋아해야겠다"는 문구가 두 사람의 파란만장한 학교생활을 예고한다. 과연 우빈과 지은에게 어떤 일이 닥칠지,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기대가 솟구친다.

한편 김우석과 강나언은 지난 25일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다. 두 사람은 작품 촬영으로 만나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