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으로 얼굴을 알린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신인선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유쾌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17일 스타뉴스가 진행하는 코로나19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에 참여한 신인선은 요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많은 분들이 걱정하고 계시는데요며 질병은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라고 말했다.
신인선은 예방 방법으로는 첫째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손을 싹 다 씻어주세요라며 그리고 비누칠을 30초 이상 싹 다 꼼꼼히 하시길 바랍니다라며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자신이 부른 유산슬의 '사랑의 재개발' 가사를 활용해 재치 있게 예방수칙을 설명했다.
신인선은 이어 외출 시에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고, 손 세정제가 있다면 자주 사용해서 예방해주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라며 예방수칙을 잘 지켜줄 것을 당부했다.
신인선은 끝으로 방역 당국의 예방 수칙을 잘 지켜주셔서 우리 모두 함께 코로나19 같이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미스터트롯' 신인선이 응원합니다. 코로나19 싹 다 사라져 주세요라며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길 바랐다.
한편 국내에서 코로나19가 지역사회 확산으로 확진자 수가 급격히 늘었다. 이 가운데 연예계에 수많은 스타들이 스타뉴스를 통해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현재까지 남궁민 전광렬 김보성 봉태규 윤소희 위키미키 드림캐처 윤정수 이창민 박성웅 김시덕 김영민 조현재 양정원 H&D 온앤오프 디코이 로켓펀치 안효섭 손지현 장동민 홍대광 공민지 김준호 김민경 박소영 김지민 양경원 노틸러스 이재욱 뉴키드 펜타곤 이달의 소녀 김중연 예원 김혜윤 최아인 서호 송가인 동키즈 다크비 준킴 등이 참여했다.
코로나19는 지난 2019년 12월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뒤 전 세계로 확산된,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바이러스(SARS-CoV-2)에 의한 호흡기 감염질환이다.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17일 0시 기준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수는 8320명, 사망자는 81명으로 집계됐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