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금새록, 김정현 고백 거절 "최태준 좋아해"[다리미 패밀리] [별별TV]

  • 정은채 기자
  • 2024-11-03
'다리미 패밀리' 금새록이 김정현의 고백을 거절했다.

3일 방송된 KBS2TV 주말 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12회에서는 서강주(김정현 분)이 이다림(금새록 분)에게 본격적인 연애를 제안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만취한 서강주는 집 앞에서 세탁물 수거 후 돌아가는 차태웅(최태준 분)과 이다림을 마주했다. 서강주는 차태웅에게 해코지를 부리다 결국 몸싸움을 하게 됐다. 차태웅은 쓰러진 서강주를 챙기는 이다림을 두고 홀로 집으로 돌아갔다.

그런 이다림에게 서강주는 "너 윙크 한 번만 해봐라. 네가 윙크할 때마다 오금이 저려"라며 호감을 표현했다.

이어 그는 "우리 다시 횡단보도 그 시간으로 가자. 내가 바로 다음 날 군대 가지 않았다면 너랑 나랑 모텔에서 자고 뭐 했을까? 둘이서 밥 한 번도 먹어본 적 없고 영화 본적도 없다. 난 너에 대해 궁금한 게 많아"라고 했다.

그러면서 "거꾸로지만 우리 썸 같은 거 하자. 서로 알 시간이 필요해. 연애하자, 거꾸로지만"라며 이다림을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그러나 이다림은 "상무님. 제가 직장 상사하고 왜 둘이 밥을 먹고, 왜 둘이 영화를 봅니까?"라고 선을 그었다. 또 "저는 좋아하는 남자가 있다"라며 차태웅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