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사랑스러운 강아지상 아이돌' 1위에 오르며 독보적 매력을 다시 한번 뽐냈다.
9월 15일부터 10월 13일까지 팬앤스타(Fannstar)에서 진행된 테마 랭킹 설문조사 '사랑스러운 강아지상 아이돌은?' 에서 진은 1위를 차지했다.
진은 총 664만 534표를 얻어 전체 투표의 71%를 차지하며 압도적으로 1위에 올랐다.
세련되고 도시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완벽한 외모를 지닌 진은 무쌍꺼풀의 깊고 선명한 눈매와 맑고 큰 눈, 오뚝하고 높이 솟은 코, 도톰하면서도 매혹적인 입술, 계란형의 작은 얼굴형으로 최강 동안 외모를 뽐내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면모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기도 한다.
진은 방탄소년단 멤버들 사이에서도 '얼굴 천재 멤버 1위', '조각상 같은 멤버 1위'로 손꼽히며, 그를 실제로 본 사람들로부터 '최고의 외모'라는 찬사를 받고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지지를 얻고 있다.
진은 지난 10월 25일 오후 1시(한국 시각) 첫 솔로 앨범 'Happy'(해피)의 수록곡 'I'll Be Ther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I'll Be There'는 로큰롤과 컨트리 뮤직이 혼합된 장르인 로커빌리 사운드로, 진의 청량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진의 'I'll Be There'는 전 세계 다양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