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준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김민준은 최근 '민준기행 KIM MIN JUN'이란 이름으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5일 영상 하나를 올렸다.
'침샘폭발!!! 식사 전 시청 금지. 송영자 할머니 밥상. 근데 '바다풀'을 먹는다고요?'이란 제목으로 올라온 영상에서 김민준은 바이크를 타고 강원도 고성의 라벤더 마을을 찾아갔다.
김민준은 고성에 사는 한 할머니 집을 방문해 정겨운 밥상을 요청했고, 할머니는 김민준에게 집밥을 차려줬다.
김민준은 할머니의 인생사를 듣던 중 "노래 듣는 거 좋아하세요?"라고 물었고 할머니는 "노래 듣는 거 좋아하지. 지금 나오는 가수들 다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민준은 "혹시 지드래곤 아시냐"라고 자신의 처남인 빅뱅 지드래곤에 대해 물었고 할머니는 "쥐드래군?"이라며 "연속극이냐. 모른다"라고 답했다.
김민준이 "가수다"라고 하자 할머니는 "임영웅 이런 사람들은 알고 있는데. 한참 나왔잖아. 그때 아주 그냥 우리들은 맨날 그것만 봤다"라고 말했다.
이어 할머니는 돌연 "요새 임영웅 어디 갔냐. 딴 나라 갔냐"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민준은 2019년 지드래곤의 누나인 패션 디자이너 권다미와 결혼해 2022년 아들 이든 군을 득남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